허니몬에 관한 보고서/허니몬의 취미생활

트랜스포머 : 패자의 역습
감독 마이클 베이 (2009 / 미국)
출연 샤이아 라보프, 메간 폭스, 이자벨 루카스, 레인 윌슨
상세보기

SF 액션 영화 트랜스포머가 6월 24일 개봉을 했습니다. 뒤늦게 나마 저를 포함한 남자 4이 왕십리에 있는 CGV에 갔습니다. 새로 지은지 얼마 안된 영화관이라 그런지 일반 상영관도 자리가 넑직하고 의자도 편안하니 좋더군요. 

디셉티콘으로 부터 지구를 지키는 오토봇의 리더 '옵티머스 프라임'
더욱 강력해졌군요. ㅡㅅ-)b 그 중후하고 낮게 깔리는 목소리란!! 정말 멋있습니다. 그려.

샘과 마리엘라는 영화 내내 열심히 달리더군요. OTL... 나였으면 걍 배째라 했을듯!!
이번 2편의 볼거리는 변신합체!! 가 아니었을까 싶군요. 
012

- 옵티머스 프라임과 제트파이어가 합체한 모습

이게 영화 원작에 가까운 디베스테이터 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

이게 실제 영화 속에 나오는 디베스테이터의 모습입니다. ㅡㅅ-)> 사진 속에 나오는 것처럼 민첩하지는 않습니다. 거대한 덩치 탓에 우둔한 움직임을 보여줍니다. 6기가 합체하는 걸로 나오는데, 7기가 합체한다고 하는군요. ㅡㅅ-) 흠.
합체하는 로봇들에 대한 정보는 http://blog.naver.com/nofeetbird/30048147052 요기에 가시면 상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검색을 하다보니, 트랜스포머 월드라는 사이트도 있군요. http://www.tfw2005.com/


메간 폭스양의 섹쒸함은... ㅡㅅ-);; 영화 초중반을 쭈욱 관통하는군요. 흠... 어찌나 요염하게 보이시려 노력하시던지... ㅡㅅ-);; 여기에 흔들리지 않는 나는 잘못된 여성관을 가지고 있는걸까!!??


영화 줄거리에 대해서는 굳이 이야기 하지 않겠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트랜스포머2를 보시고 즐겁게 혹은 비판적으로 이야기를 설명했으니까요. ㅡㅅ-);; 시사회 다녀오신 파워블로그분들에게서부터 시작됐다고나 할까요?

뭐 중요한 건!! 재가 잼나게 봤다는 겁니다. +_+) 혹시나 마지막 자막이 다 올라가고 숨겨진 영상이 있을까하고 기대하면서 끝까지 버텨봤지만 그러지는 않더군요. 그게 조금 아쉽기는 합니다. 후훗...

그런데... ㅡㅅ-);; 왜 저는 트랜스포머2에서 샘을 찾으려고 지구에 침투하는 디셉티콘의 모습이, 영화 아마겟돈에서 지구에 떨어지는 소혹성의 모습들과 겹쳐보였던 걸까요... ㅡㅅ-);; 촬영비를 아낄려고 그 장면을 복사했던게 아니었을까 하고 순간 생각할 정도였습니다. 후훗....!!

자!! 3편이 나오길 기다립니다!!



P.S. ㅡㅅ-);; 변신할 때 왜 어지럽게 빙글빙글 도는겁니까!! 걍 변신 합시다!! 굳이 빙글빙글 돌릴 필요 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