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선물로 가방하나 질렀다. 맥포스 슈퍼팰콘 디지털 폴리지 카모
아웃도어 제품으로 군용품(밀리터리) 만한 것은 없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나.
1년 전에 구매했던 랩탑 백팩이 얼마 버티지 못하고 헤졌다. 급한대로 실과 바늘로 꼬메어 사용하고 있다가 생일도 됐고 하니 쓸만한 녀석을 하나 구매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품게 되었다. 어쩌다가 이 제품에 꽂혀버렸는지는 기억나지 않는다. 아... 그러고보니 출퇴근길에 군인들이 메고다니는 가방을 보면서 찾게 된 듯 하다. 쇼핑백 들고다니는 모습이 꼴불견이라는 어느 컬럼니스트의 글 때문에 국방부에서 지침이 내려갔다나 모라나... 지랄맞은 넘들. 쯥..
우쨌든! 이 가방은 강남에 있는 펀샵에 방문해서 직접 노트북을 넣어보고 착용해보고 구매를 결정했다.
펀샵에서 보내온 물품은, 맥코스코리아에서 직접 보내왔다. 호오... +_+) 인터넷으로 물품을 구매할 때 가장 불안한 요소가
정품이 올까?
였는데 이 부분에서 굉장히 만족스럽다. +_+)
맥포스 가방재질
http://www.magforcekorea.com/shop/main/html.php?htmid=proc/magforce-dna_materials.htm
이 백팩에는 몰리시스템이라고 하는 결합시스템이 적용되었다. 다른 액세서리들과 견고하게 결착할 수 있는 확장시스템이다.
맥포스 몰리시스템Molle-system
http://www.magforcekorea.com/shop/main/html.php?htmid=proc/magforce-dna_molle-system.htm
바닥은 두툼하고 딱딱한 재질로 되어 있어 야외에서 거친 바닥에 내려놓아도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제품이다.
물건을 가득 넣으면 두툼하게 자신의 모습을 유지하고 있다. 이제 몇몇 액세서리를 추가하면, 나만의 가방이 완성되는 것이다.
조만간(다음달 월급날?!) 몇몇 액세서리들을 지를 예정이다.
등에 촥~ 붙게 만들면서 무게를 줄여주는 어깨끈과 벨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