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몬의 취미생활/여행객!
  코스모스가 한창 피어오르는 구리한강시민공원에 쉽게 가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대중교통수단인 버스를 이용한 접근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축제기간에는 사람들도 많이 폭주함...

찾아오시는 길(출처 : http://www.guri.go.kr/sub.cg?menu_code=1113131312)
코스모스축제 찾아오시는 길
버스 1. 청량리역(3,5-1,165,2227번 버스) → 교문사거리하차 → 행사장행 마을버스(6번)
2. 강변역(1-1,1-5,9-1,15번 버스) → 한다리 앞 하차 → 도보 20분
3. 구리역하차 → 행사장행 마을버스(6, 2, 2-1번)승차
※ GL콜 1577-8292(구리브랜드 택시)를 이용하시면 행사장 안까지 편안하게 모셔드립니다.

승용차 1. 청량리 → 교문사거리 → 아치울삼거리 → 강북 삼거리 좌회전
→ 덕소·양평방향(약1Km지점 우측 한강변)
2. 강변역 → 워커힐 호텔 → 강북삼거리 좌회전 → 덕소·양평방향(약1Km지점 우측 한강변)
3. 중부고속도로 → 토평IC → 서울 방향(약3Km지점 좌측 한강변)
4. 강변도로 : 천호대교 → 구리방향(약4Km지점 구리한강시민공원 내려가는 길)

위의 내용은 구리시청에서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중요한 것은, 강변역이나 교문사거리에서 한다리마을 앞에서 내리면 된다는 겁니다. ^^ 한다리 마을에서 내리시면

  위 사진 같은 풍경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아래 사진에 있는 주 소망교회 옆길(작은 하천을 끼고)을 따라서 쭈욱 직진을 하시다 보면 작은 언덕길을 올라갔다가 내려가면서 작은 다리를 하나 건넙니다.

 요 다리를 건너시면서 오른쪽으로 300 미터 정도를 가시다보면


아래에 보시는 것처럼 왼쪽으로 가는 길이 나옵니다. 오른편에는 작은 가로등이 서있습니다. 왼쪽에는 이정표가 보이시죠?



이 길을 따라서 쭈욱 가시면 구리한강시민공원으로 가는 표지판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쭈욱~ 가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 참 쉽죠잉!!?